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고척동 돈까스집 행운돈까스 (치즈돈까스, 등심돈까스 리뷰)

by 하이힐88 2023. 1. 1.
728x90
반응형

이곳은 치즈돈까스가 맛있는곳이다

오랜만에 왔는데 키오스크가 있고

자리 배치도 좀 바뀌었다

 

주인이 바뀌엇나 싶엇다

우린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를 시켰다 

주문하고 10분후 완료됬다는 알림이 떳고

손님이 메뉴를 테이블로 갖고와야한다. 

윗메뉴가  치즈돈까스

밑에가 등심돈까스이다. 

 

 

치즈돈까스는 4조각이라 양이 적을거 같지만

다 먹으면 은근 배부르다.

치즈가 많이 늘어지는 편이다.

이건 등심돈까스 ㅎㅎ

먹다보다 양이 많아 남길뻔했다.

 

몇개월 전에 갔을때는 치즈돈까스가 

치즈 적당히 늘어나고 고소했었다.

등심돈까스도 촉촉하니 맛있었다.

하지만 이날 먹은 돈까스는 맛이 좀 변한거 같았다. 

정말 주인이 바뀐거 같다.

 

돈까스가 촉촉하지 않고 퍽퍽하고

치즈도 지나치게 늘어나서 흘러내린다.

좀 아쉬웠던 돈까스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