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오류동 육회초밥 맛집, 무모한 초밥, 싱글초밥세트 후기

by 하이힐88 2023. 5. 24.
728x90
반응형

애정했던 초밥집이 많이 없어졌는데

다행히 오류동에 초밥맛집이 있더라구요.

가보았습니다.

 

저는 싱글초밥 18P  16,900을 시켰어요.

키오스크로 주문을 했고 직원이 테이블에 직접 주더라구요.

유부,계란,문어,새우,한치.새우.육회,연어,광어 순이였는데

육회, 문어 빼고는 전체적으로 평범했어요.

비리지도 않고 아주 맛있지도 않고 쏘쏘..

 

근데 여기서 육회 초밥이 제일 맛있음

쫄깃하고 양념도 간간히 적당히 되서 

중독성이 있었어요 

다음에 오면 육회초밥만 주문할려구요

맨아래,맨왼쪽

 

두번째로는 문어초밥이 맛있어요

문어는 엄청 쫄깃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맨위에서 오른쪽세번째

 

이곳 오시면 육회초밥은 꼭 드셔보라고

권하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