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오리온 신상품 썬 할리피뇨 체다맛 후기(과자할인, 가격, CU, T멤버쉽)

by 하이힐88 2022. 12. 9.
728x90
반응형

오리온 신상과자 오구마와 같이

할리피뇨 체다맛을 구매했습니다.

 

CU에서 할리피뇨 체다맛은 한봉지당 1700원인데 , 

CU편의점에서는 썬 할라피뇨 , 오구마

2+1 행사를 하고 있었다. 즉 3봉에 3400원이다. 

단 할인 행사하는 상품은 

T멤버쉽 중복할인은 할수는 없다.

 

 

맛은 맵고 달고 고소함이 조화된다고 표현되어있다.

과자모양은 sun썬 과자와 비슷하다.

 

과자포장지의 표현과

실제맛은 많이 다르다.

매운맛이 처음에 강하게 들어오고

그다음 짠맛, 그다음 고소한맛이 들어온다.

체다치즈가 들어갔다고 표현되지만

치즈맛이 느껴지지는 않았다.

그리고 달콤하다고 표현되어있으나

단맛은 느껴지지 않았다.

 

맵고, 짜고, 고소하고 이런맛이다.

솔직히 sun썬 오리지날 과자가 더 맛있다.

다음에는 할라피뇨 체다맛을 굳이

돈내고 사먹을거 같지는 않다.

너무 맵고 짠 자극적인맛이 앞서서

한봉을 다 못먹었다.

 

앞전에 오구마 과자에 호평을 했다면

이번과자는 내 입맛에는 별로인거 같다. ㅎㅎ

 

 

아래글은 오리온신상품 오구마과자 리뷰입니다.

참고 부탁드려요 

https://asdmo100.tistory.com/33

 

신상품 오리온 오구마 과자 가격, CU 할인행사(리뷰, 후기, 맛, T멤버쉽할인)

군것질거리를 사러 CU편의점에 가게 되었다. 필요한거 구매를 하다가 오구마 라는 과자가 나오게 되어 호기심에 구매하게 되었다. 오감자 과자를 맛있게 먹었는데 그 뒤를 이을 오구마라는 과자

asdmo100.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