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개봉동 닭갈비 맛집, 춘천 숯불닭갈비(메뉴,금액,주차)

by 하이힐88 2022. 12. 13.
728x90
반응형

이 동네에서 BEST 5안에 드는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양도 많고 맛있는 가성비 맛집 ~!!

저희는 닭갈비 양념구이 1개

소금구이 1개를 주문했습니다.

이곳은 주차장은 없습니다.

보이시나요? 이게 2인분입니다.

얼핏봐도 3인분정도의 양이에요.

이곳은 서빙직원을 안쓰는 대신 그 돈으로

재료에 투자하는거 같더라구요.

양을 기본적으로 많이 줍니다.

닭갈비소스가 달콤한맛나는 노란소스와

매운맛나는 빨간소스

총 2개가 있습니다.

2개 소스를 섞어서 본인 입맛에 맞게

찍어드시면 맛있습니다.

왼쪽에는 된장찌개, 오른쪽은 계란찜입니다.

계란찜도 넘칠거 같아요. ㅎㅎㅎ

잔치국수

사진으로 보기에는 작아보이는데요.

양이 대략 2인분입니다. ㅎㅎ

그리고 국물맛이 끝내줘요.. 멸치 깊게 우린맛

전혀 비리지 않습니다.

잔치국수만 먹고싶을정도로 맛있어요.

이곳은 반찬부터 시작해서

사장님이 음식솜씨가 좋으세요.

이건 막국수,,,

전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

전에는 살얼음이 없었는데

이젠 살얼음을 해서 더 시원하게

먹을수 있도록 하셨네요.

역시 막국수도 맛있습니다.

여긴 구멍?메뉴가 없어요.. 다 맛있습니다.

또한 오늘 반찬으로 나왔던

묵은지도 너무 맛있었어요.

찢어서 닭갈비랑 먹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대략 5인분양을 먹었는데 42,000원

가격도 혜자스럽습니다.

정말 숨은 맛집이에요..

돈이 안아까워요. ㅎㅎㅎ

이상 내돈내산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