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개봉동 파스타, 피자 맛집 , 고급 레스토랑 카페 126

by 하이힐88 2022. 11. 30.
728x90
반응형

<서울 구로구 고척로30길 6 원광빌딩 2층 카페 126 >

 

 

남편이 새로 생긴 파스타집이 평이 좋다며 같이 가자고 하여

가게 되었습니다.

 

카페126은 기존의 카페였지만 한달여전 주인이 바뀌면서 

파스타, 피자도 판매하는 매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변경된지는 한달정도 되었다고 하네요.

 

아래는 기본 셋팅입니다. 

메뉴판을 보니

시그니처 메뉴, 인기메뉴 이렇게 추천메뉴도 있었습니다.

우선 까르보나라, 봉골레파스타를 시켰습니다.

이곳은 파스타를 주문하면 음료는 서비스로 나갑니다.

사이다와 아이스티를 주문했어요. 

<까르보나라>

주문한지 10분도 안되었나

생각보다 빠르게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까르보나라...

솔직히 아웃백의 파스타보다 맛있었습니다.

국물도 싹싹 긁으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봉골레 파스타>

남편이 주문한 봉골레 파스타도 

맛봤는데요. 조개도 생각보다 많이들어가있고

신선했어요.

봉골레 파스타 국물이 정말 진했어요

왠만한 조개국은 저리가라 할정도로 

국물이 매우 진해서 해장이 될 정도였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여성이 먹기에는 적당한데

양이 많은 남성분이 먹기에는 부족할 양이였습니다.

저희는 너무 맛있어서 예정에도 없는 추가주문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시그니처메뉴라고 하는 상하이파스타 ㅎㅎㅎ

<상하이파스타>

상하이 파스타는 짬뽕하고 비슷한게 

매콤하고 감칠맛이 좋았어요.

맛있기는 한데 이전 2메뉴에 비해서는 좀 아쉬웠어요.

여튼 매장 분위기도 괜찮고

파스타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파스타, 피자 맛집찾으시는분은 꼭 가보세요..

맛은 보장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