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오류동 곱창맛집 황소곱창

by 하이힐88 2019. 11. 24.
728x90
반응형

오류동 곱창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동네에서는 곱창맛집이 아닐까 싶네요.

위치는 1호선 오류역에서 좀 걸어나오거나 버스 오류주민센타에서 내리면 가깝게 갈수 있습니다. :)

부동산국가

황소곱창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23길 16

평상시처럼 소곱창을 시켰습니다.

주문을 하면 이미 구워진 소곱창이 나옵니다. 염통 감자 버섯도 들어있습니다.

부추와 같이 구워먹으면 더 맛있어요..

그리고 부추를 리필하면 한바가지에 꽉 채워서 리필을 해 주십니다.

평상시에는 부부가 운영하는데 주인아저씨랑 닮은 아가씨 두분이 계셔서 물어봤더니

따님이라고 하네요..

여튼 모처럼 곱창을 먹은후에 날치알볶음밥까지 먹었습니다.

곱창맛집을 찾으신다면 이곳도 한번 고려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이상 먹방리뷰입니다. :)

인친님들도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용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