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맛과 가성비 둘 다 잡은, 소고기 샤브샤브- 샤브향 구로점

by 하이힐88 2019. 11. 24.
728x90
반응형

외식을 하는데 동네에서 항상 가던 식당이 아닌

조금 거리가 있어도 가보고 싶었다.

메뉴는 뜨끈한 국물이 있고 칼국수,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는

샤브샤브가 괜찮지 않을까 해서

주변 맛집 소고기 샤브샤브 집을 검색을 하였다.

많이는 멀지 않은데 평이 괜찮은 곳이 있어서 그 식당으로 가게 되었다.

식당 위치는 고척스카이돔과 구로 소방서 부근이다.

버스정류장으로는 구로성심병원에 내리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시,군,구

시도

국가

샤브향 구로점서울특별시 구로구 중앙로 13

주말이지만 점심시간대를 조금 지나 도착하니 손님이 좀 빠져있었다.

편하게 창가 쪽에 자리를 잡았다.

평일 점심특선은 가격이 더 착한 편이다.

 

인테리어 내부는 대체로 깔끔한 편이였다.

이곳은 사리 무한리필 코너이다.

그런데 베트남 월남쌈 코너는 개별적으로 있는데

샤브샤브만 시킨 테이블은 월남쌈 무한 사리 리필 코너를 사용할 수 없다.

그리고 버섯은 별도의 비용이 부과된다고 한다.

소고기 샤브샤브 2인. 주말에는 인당 11,000원이다.

육수는 매운맛, 순한 맛이 있는데 반반을 시켰다. 요렇게 세팅이 되어 나온다.

보글보글...

입맛에 맞게 사리를 넣어서 맛있게 먹었다.

무한리필 코너에는 칼국수, 수제비, 떡, 야채가 다양하니 부족한 만큼 채워서 먹으면

금방배부르다.

매운맛 순한맛 반반으로 주문을 하였다.

다먹고 칼국수 사리 추가 ㅎㅎ

 

 

 

 

볶음밥으로 마무리 ~~

가격 대비 천천히 든든하게 잘 먹었음..

내 입맛에는 문안하게 잘 먹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사리 무한리필 코너가 종류가 다양하지 않은점

좀 아쉽기는 했다.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인친님들 주말 잘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