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고척 아이파크 몰 방문후기

by 하이힐88 2023. 2. 19.
728x90
반응형

고척동에 아이파크몰이 생겼다고 하여

호기심 반, 설렘 반으로 가보았습니다.

아파트 밑에 3층규모의 복합쇼핑몰이였습니다.

 

스트리트몰형식이라 큰 기대는 안했어요.

주변 2001아울렛보다는 조금 낫겠지 

이정도로 가보았습니다.

 

말그대로 백화점처럼 실내 몰이 아닌

길가에서 매장으로 진입하는형식이라

많이 입점을 못했을거라 예상했습니다.

 

 

근데 가보니 어라?

생각보다 규모가 넓고 다부지게 구성되어있었어요.

 

실내몰도 있어서 장시간 머물기에도 적합했구요.

아래와 같이 크게 A,B,C,D 몰 4동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A동은 남성의류,  B동은 여성의류, 잡화

C동은 유니클로,탑텐, 키즈 D동은 음식점

넓고 쾌적하죠? 

이곳에서 충분히 문화생활 즐기고 모임도 가능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구로구에는 처음 입점되는 올드페리도넛

(국내 3내 도넛브랜드 중 하나라고 합니다)

코스트코, 아웃백 등이 있습니다.

자주 브랜드도 생소한데 고척아이파크에 입점되어 좋았어요.

타 쇼핑몰과 차별화 하려고 한 게 보이네요.

여기는 푸드코트 같은 곳입니다.

먹어봤는데요. 맛은 SO SO

모던하우스도 입점합니다.

아트박스..

C동은 키즈브랜드가 많은데요.

캘리클럽, 토이피아(장난감), 모이물론 등등

인기브랜드가 많이 입점하네요.

 

평상시 쇼핑하려면 신도림, 영등포까지는 나가야했는데

가까운곳에 이런브랜드가 입점하니 편하게 되었어요

이곳은 키즈카페,, 규모도 상당히 넓어요.

3세이후부터 놀러가기에는 좋을거 같네요. 

1월 중순에 입점한 아웃백입니다. 

저희는 다 둘러보고 공차를 마셨어요.

인기는 있지만 국내에 많이 입점되지 않는 브랜드가

고척아이파크에 입점되어 상당한 메리트가 있다고 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